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의회에바란다

홈 열린의회의회에바란다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이곳은 시의회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한 익산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제시하는 코너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민원접수]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회는 청소과에 자문기관 입니까?

정병주 |2004.03.20 |679

첨부파일(0)

수고 많으십니다.
올해초 부터 춘포폐기물처리시설 반대투쟁위원회의 소수의 주민들에 청원신청에 관한 조사에 노고가 많으신 의장님및 특위위원장님및 위원여러분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급한 현안사업에 대한 의회에서 열성적 .객관적인 활동결과 보고서는 익산시민에 혈세를 더이상 낭비치 않고 하루라도 빨리 해결하여야할 시설이기에 조기에 착공하게끔 종합의견을 주셨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종합의견중 권고사안인 춘포지역에 반.찬 주민들에 선진지견학.주민토론회.주민투표등을 통하여 합의점을 도출시켜 중지를모아 유치지역을 선정. 사업이 조속히 착수될수있도록 익산시에서는 특단의 노력과 대안을 제시하여.. 생략...

하였으나. 위의 권고사항을 단하나도 이행치 않고 아니 이행하려 하지않고 또다시 의회에 공개모집에대한 요강에 대하여 일임한다하니,
도대체 의회는 익산시 청소과에 무엇입니까?

존경하는 의장님 그리고 의원 여러분 .
이런 행정에 끌리어 또다시 익산시에 과오에 동참하여 결국은 의회가 악역을 감내한다면 ,이는 심각한 문제가 있슴을 아셔야할겁니다.

결국 지금까지의 잘못된 행정의로 시민에 혈세가 얼마나 낭비하였고 앞으로 얼마나 낭비될것인지는 의원님께서도 잘알고 있을겁니다.

33만 시민이 40명에 무조건적 잘못알고 반대하는 주민들에 민원에 공개모집을 원점에서 재공개모집한다면 그런 시장을 그런 의회를 그누가 밑고 따르겠습니까?

존경하는 의장님및 의원님께서 사소한 이해관계의 입장을 떠나 진정 익산시를 위하는 중대한 결단을 촉구드립니다.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