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언론보도

홈 의정활동언론보도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익산시의회,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익산시의회
작성일 2022.02.08
조회수 232
첨부파일 A25I2650.JPG (164 kb)
A25I2697.JPG (170 kb)
A25I2740.JPG (214 kb)
no image

no image

no image

익산시의회(의장 유재구)8()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청렴인 육성과 부패방지 활동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익산시의회 의장단과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원덕호 상임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각종 청렴 관련 행사 공동 실천 부패방지 청렴제도 개선을 위한 공동 노력 부패방지 청렴활동 육성을 위한 자문 등 시민이 보다 더 행복한 사회, 청렴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상호 간 긴밀하게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유재구 의장은 8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청렴 실천의 확고한 의지를 다지기 위한 청렴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교육을 실시하는 등 청렴문화 정착, 확산에 적극 노력하여 부패방지 청렴인 인증패도 전달받았다.

 

유재구 의장은 앞으로 청렴문화 확산에 더욱 힘써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통해 궁극적으로 익산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지역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패방지방송미디어 김창윤 전북지사장은 청렴 문화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부정부패와 불공정으로 만연된 부패환경을 개선하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