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언론보도

홈 의정활동언론보도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익산시의회, 추석 명절 앞두고 민생 행보
작성자 익산시의회
작성일 2023.09.27
조회수 180
첨부파일 A25I5927.JPG (219 kb)
A25I5939.JPG (363 kb)
A25I5994.JPG (270 kb)
no image

no image

no image

-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

 

익산시의회(의장 최종오)2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온정을 나누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에도 나서며 민생 행보를 펼쳤다.

 

먼저, 최종오 의장, 한동연 부의장 등 의장단은 26일 오전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원광효도마을 사은의 집기독삼애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시설입소자들을 위로했다. 또한, 의장단은 시설 현황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개선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오후, 익산시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은 함열시장을 찾아 신선한 농축수산물과 제수용품 등을 직접 구입하는 장보기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또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도 소통하며 민생 챙기기에 나섰다.

 

최종오 의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다하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분들과 고물가,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전통시장 상인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이같은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시민 여러분들도 민족대명절을 맞아 주변의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누며,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 활력을 불어넣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익산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전통시장을 찾아 시민중심 열린의회를 실현에 힘쓰고 있다.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