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의회에바란다

홈 열린의회의회에바란다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이곳은 시의회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한 익산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제시하는 코너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민원접수]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국자만 보세요

김명순 |2004.10.18 |451

첨부파일(0)

애국자만 보세요

전북 부안 에서 일어나고 있는 방폐장 유치 찬반 문제가 부안 군민만의 일로 넘겨 진채 대한민국 전국민이 무관심 하므로서 이 문제가 해결의 실마리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기 위해서는 먹어야 되고, 먹은 다음에는 배설해야 하는 것은 신도 막을수 없는것 입니다.

그렇듯, 우리가 전기를 사용하며 이 세상에서 살고있는 한, 전기를 만들고 남은 찌꺼기의 처리시설인 방폐장 건설은 남의일이 아닙니다.

전기가 없는 세상 상상해 보십시오.

그런데도 방폐장건설 문제를 부안군민만의 일로 치부하시겠습니까?

이땅에서 살고있는 국민이라면 부안 문제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부안 군민들이 이기주의로 인해 방폐장 유치를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대를 부추겨 사람을 모아야만이 중앙정치무대에 설 수 있는 외부인들과 반대해야만이 정치생명을 연장할수 있고, 반대해야만이 차기 군수나 군의원에 출마할 수 있고, 반대해야 만이 꼬마대장을 계속 할수 있는 사람들의 폭합적인 행동 때문입니다.

본디 부안 군민들은 순박한 주민들입니다.

어느 날인가 수많은 외부인들이 부안에 들어와 반핵 대책위를 구성하고 이를 이끌어 가면서 순박한 부안 군민들을 감언이설로 반대하도록 만들어 버렸습니다.

반대를 하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찬성도 할수 있도록 해 달라는 이야기입니다.

찬성만 하면 때리고, 불지르고, 협박하고, 살생부 만들어 뿌리고, 불매운동 일으키고.....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무엇이든 정정당당하게 결론을 내려야지요.

이러기 위해서는 국민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부안에 방폐장 문제가 찬성이든 반대이든 하루빨리 주민투표를 통해 매듭 지어질수 있도록 국민여러분께서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여러분! 정치인들에게도, 무서움에 떨어 말못 하는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고, 겉만 보려 하지말고 사실을 보는 정치인이 되어 달라고 부탁좀 해주십시오.

적어도 나라를 생각한다면...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