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의회에바란다

홈 열린의회의회에바란다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이곳은 시의회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한 익산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제시하는 코너 입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민원접수]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당한 법을 행하시는 분들께.....이런법은 없습니다.

정세희 |2004.07.02 |448

첨부파일(0)

안녕하세요!
전 신용동에 사는 시민인데요.
요 몇일새...글을 올리신 분이 꽤 많네요.
저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몇 번이나 글을 읽어보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익산 시립관악합주단에 부당한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으로...너무 안타까운 익산의 현실이예요..ㅜㅜ
음악을 사랑하는 한 시민으로써 시의원님들께 한마디 하고싶습니다.
지금 전 직장에 다니고있는데.. 익산시립관악합주단이 연주하는 곳이라면 바쁜시간 쪼개고~ 쪼개서 꼭 보러 갑니다. 물론 다른 연주도 많이 보러가죠. 하지만 익산시립관악합주단의 연주는 그 뭐랄까..
어디서도 흉내내지 못하는 엄청난 파워풀한 에너지가 쏟아진다고나 해야할까요..너무너무 멋있어요.
제가 음악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기 때문에 교향악단이 무엇이고 관악합주단이 무엇인지쯤은 알고있습니다. 그것을 알고있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올리는 거구요.
"관악은 질적으로 수준이 떨어진다"...........?
이런 말씀은 도대체 어떤분이 하신건지..
엄청나게 무례하고도 큰 실수를 하셨네요. 음악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이신가봐요. 제가 더 화가나네요..
그렇다면.. 관악합주단의 음악에 맞춰 박수치고 서로 함께 동요했던 저희 익산시민들 모두가 질적으로 수준이 떨어진다는 말과 다름이 없다고 보는데..아닌가요?
왜 열심히 잘 활동하고 있는단체를 도와주고 격려해주지는 못할망정 이런식으로 갑자기 없앤다는건지..꼭 알고싶습니다.
그럼..전 관악연주를 보러 어디로 가야하죠..?
저도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그분들도 익산시립관악합주단은 직장이나 다름이 없을텐데..이건 말도 안되죠. 청천벽력같은 이런일이 이분들 가슴에 비수를 꽂으셨네요..
익산시에 해가 되는 단체도 아니고 즐거움과 감동을 주시는 분들께 너무 합니다.ㅜㅜ
정당한 시의원님들....!!!!!!
익산시의회의 정당한 논리로 그런 조례안이 결정된거였다면..!
익산시립관악합주단분들이 이렇게까지 억울해 하시고 절실하게 호소를 하고계실까요?!?!?!?!?!?!
더욱더 발전될 우리 익산시의 이런 부당한 현실이 정말 안타까울 뿐입니다..있죠....익산시립관악단의 책임자 있으시잖아요..지휘자라든가..악장....아닌가/
암튼..적어도 이분들과는 의논이라는게 있었어야하지 않나요?
제가 알기로는 한마디의 상의도 전혀 없었던걸로 아는데..
이런게 정당한가요? 너무 교묘하고 얍삽한 행동들이 아닌가 심히 의심스럽네요. 어디 무서워서 익산에서 살겠습니까.
시의원님들!익산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립관악단이 앞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해주셨음 합니다.
요즘 말일이라 바빴는데..내일도 중앙체육공원에서 연주를 한다네요..
기꺼이 저도 저희 가족과 가서 힘이 되겠습니다.^^
익산시립관악합주단 여러분..모두들 힘내세요~~~
제 일도 아니지만..
너무 어처구니 없고 황당함에 화가나서 너무 많이써버렸네요..
하루빨리 좋은소식이 익산시립관악합주단에게 전해지길 바라며 이만..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