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언론보도

홈 의정활동언론보도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익산시의원-발로뛰는 의정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9.14
조회수 224
첨부파일
 

익산시의회 - 발로 뛰는 의정활동


익산시의회(의장, 김정기)가 각 소관 상임위원회 별로 제117회 정례회시 2006년도 행정사무 감사를 앞두고 심도있는 의정활동을 위하여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였다.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박종대)는 14∼15 양일간에 걸쳐 문화재 수정비 사업장, 국민생활관, 배산체육공원, 공설운동장, 왕궁리 유적전시관등 8개 사업장에 대해서,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조규대)는 노인종합복지회관, 청소년문화의집, 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년수련관등 7개사업장을 방문하였으며, 산업건설위원회는 익산시 현안인 왕궁특수지역 이전과 축산폐수 종말 처리장 확장사업과 관련하여 발전적 방향을 제시하고자 새만금 사업지구를 방문하였다.




○ 이번 현장 방문결과 시설 운영상의 문제점 및 개선 요망사항에 대하여는 익산시에 의견을 제시하여 미비점을 보완하고 이용주민 불편사항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김정기 의장은 “이번 현지 견학은 시의원들이 익산시정을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도록 주요사업 현장 방문을 추진했다”며 “동료의원들이 시정현황 및 업무 파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이밖에 익산시의회는 발로 뛰는 의정활동 외에도 의원별로 의정에 도움이 되는 공부모임을 수시로 갖고 연구하는 의회를 만들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통뉴스/정명열기자, 금강방송/강세훈기자, 전주일보/정영안기자, 새전북신문/우병희기자,전북도민일보/최영규기자)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