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홈 의회소식언론보도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보건복지위원회,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 방문
작성자 익산시의회
작성일 2020.09.07
조회수 15
첨부파일 보건복지위원회(1).JPG (181 kb)
no image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가 제230회 임시회(9.2~9.8) 7()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지역주민들에 대한 맞춤형 건강증진사업 현장을 둘러보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익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금마·왕궁·팔봉 등 동부권 주민들에게 양질의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98월 개소한 지역 보건기관으로 적극적인 주민참여형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동부권 주민들의 건강지킴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건복지위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동부권 농촌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는 건강생활 환경조성에 힘써주기를 당부했다.

 

김진규 보건복지위원장은 시에서 추진하는 모든 사업의 궁극적인 목적은 시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의 보장과 복지 증진이라 생각한다.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업 현장들을 지속적으로 점검하며 시민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현장방문은 마스크 착용 등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