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글자크기조절, 인쇄

언론보도

홈 의정활동언론보도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익산시의회 상임위원회, 주요사업지 현장점검 추진
작성자 익산시의회
작성일 2022.07.15
조회수 34
첨부파일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오임선),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충영)244회 임시회 기간 중인 14(), 주요사업지 현장점검을 실시하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에 매진했다.

 

먼저, 보건복지위원회는 CCTV통합관제센터와 유천도서관을 차례로 방문해 시설별 운영사항 전반을 점검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보건복지위원들은 매년 수 백대씩 증가하는 CCTV의 관리와 CCTV 모니터링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으며, 새로 문은 연 유천도서관은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이 미흡한 부분을 세심히 살피고 보완을 요청하였다.

 

오임선 보건복지위원장은 현장방문을 통해 각 시설들의 보완할 점과 애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하였으며, 해당 사항에 관하여 적극 논의하여 시민들은 물론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건설위원회는 익산 공공승마장과 용안생태습지를 방문해 관리실태 및 주요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산업건설위원들은 서해안 권역의 거점 승마시설인 익산 공공승마장과 익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각광 받고있는 금강 용안생태습지가 시민들의 휴게공간과 친수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충영 산업건설위원장익산 공공승마장과 용안생태습지가 더욱 활성화 된다면 관광산업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로 주춤했던 익산의 관광산업이 다시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

  • 담당부서 : 의회사무국/홍보자료계
  • 연락처 : 063-859-418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